메뉴 닫기

문화 (예천탐방)

예천색소폰동호회 연꽃마을 봉사연주회

2월 5일 6시 50분 안동MBC 방영될 예정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0-01-25 18:06:04

예천색소폰동호회(회장 윤승희) 에서는 지난 23일 오후 2시 풍양면에 있는 예천연꽃마을 대강당에서 봉사연주회를 실시 했다.

 100여명의 원생들과 함께한 이번 연주회에는 색소폰 전체합주 시작으로 알토와 테너색소폰, 노래와 드럼, 트럼펫 연주 등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선사하였다.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은 흥겨운 노래가 시작되자 노래에 맞춰 춤도 추고 노래도 따라부르며 좋아했으며 동호회 회원들도 연주와 춤으로 관객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연주회는 2010년 예천색소폰동호회의 첫 연주회를 복지시설을 찾아 봉사연주회로 시작하였다. 앞으로도 복지시설과 경로당등 정기적인 봉사연주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이날은 안동 MBC 공감스튜디오에서 촬영하여 봉사활동내용을 텔레비전에 소개하기로 하였다.  

   색소폰연주로 아파트, 고향역, 물방아도는내력, 테너연주로 누이, 물방울넥타이, 월화수목금토일 등 흥겨운 노래를 연주하였으며, 공감스튜디오 최기정 리포터는 트럼펫으로 아리랑 연주도 하고 개그맨 답게 멋진입담으로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지역가수 권학문씨도 함께하여 황진이, 철없던사랑, 안개속의 두그림자 등을 부르며 봉사활동에 동참하였다.

 70대 할머니는 강진의 화장을지우는여자를 노래하여 큰박수를 받았으며, 시설에서 봉사하고있는 직원은 낙조를 멋지게 불러서 앵콜을 받기도 했다.

윤승희 회장은 “올해 첫 연주를 어려운 분들을 위한 봉사연주회로 시작하여 매우 기쁘고, 특히 오늘은 회원 가족들이 동참하여 음식도 제공하는등 참 뜻깊은 날이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이날 촬영분은  2월 5일 6시 50분 안동MBC 공감스튜디오에서 일곱색깔무지개(연출 조현상) 코너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예천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나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장애와 장애인에 ...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현자)는 25일, 26일 양일간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청소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MBTI 성격유형검사와 자녀 양육 태도 검사를 통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은 26일 예천군 정책자문위원회 문화관광체육분과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자문위원회 분과 회의는 보건복지교육분과, 농림축산환경분과 회의에 이어 올해 세 번째다. 문화관광체육...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군은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이벤트를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예천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대양궁월드...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