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향우회소식 (사람&사람들)

제31차 재부 예천군민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황리에 열려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2-05-13 22:12:19

가정의 달인 5월 제31차 재부 예천군민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13일 오전11시  부산 구덕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재부예천군민회 군기를 필두로 각 읍.면별 군민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재부예천군민들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는 손상선 수석 부회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막이올랐다.


 
이날 행사에는  재경군민회 김선도 회장,재구예천군민회 조용래 회장,재경남 향우회 안병중회장, 등 많은 내빈과 예천에서도 이현준 군수,이한성 국회의원,김영규 군의장,도기욱 도의원,이종우 농협군지부장,박시옥 에천농협조합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 등  축하사절단이 자리를 빛냈다.

식전공연으로 사물놀이 및 풍물공연이 벌어질때는  오랫만에 만나는 고향 선 후배들끼리 사방에서 연신 벚꽃처럼 화사한 웃음이 터지며 1천여명의 향우들이 즐거움을 함께하며 어깨춤을 추며 흥을 돋구었다.

재부예천향우회 제31차 정기총회 및 친선 체육대회는 식순에 따라 진행됐다.

채용태 회장은 개회사에서 “세월은  유수와 같다며 2년전  취임인사를 드린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흘러다며 그동안 고향 선.후배,특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고문님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이 취임하는 김영득 신임회장은 인품과 덕망을 고루갗춘 인물이라고 강조하고 오늘 취임을 축하한다 ”고 말했다.

김영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뜨거운 열정으로 향우회를 사랑하시고 모든것들을 보고 배운데로 앞으로 내실있고 성숙된 향우회가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재부군민회의 화합과 연대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점심 식사가 끝난 뒤 화합을 다지는 본격적인 행사가 펼쳐졌다.  뛰고 달리면서 몸을 부대끼는 동안 향우들의 가슴에는 동기간처럼 도타운 정이 쌓였다.

마지막 무대는 출향인 인기가수 최석준씨와 유해모, 한동엽씨가 무대에 오르면서 절정을 이루었다.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 전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예천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나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장애와 장애인에 ...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와 자녀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현자)는 25일, 26일 양일간 예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청소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MBTI 성격유형검사와 자녀 양육 태도 검사를 통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은 26일 예천군 정책자문위원회 문화관광체육분과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자문위원회 분과 회의는 보건복지교육분과, 농림축산환경분과 회의에 이어 올해 세 번째다. 문화관광체육...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군은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이벤트를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예천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대양궁월드...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