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정치/경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새누리당 최교일 후보 당선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6-04-14 09:02:26

제20대 총선 영주시문경시예천군 선거구에서는 새누리당 최교일 후보가 국회의원 당선자로 확정됐다.

개표결과 새누리당 최교일 후보가 7만1백31표를 얻어 57.2%의 득표율로 당선이 확정됐다.

최 당선자는“정치신인에게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의 영원한 동반자가 되어 지역발전의 새로운 변화를 함께 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감사함과 아울러 유권자들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처음 마음 그대로  정직하고 깨끗한 소통의 정치인, 화합의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지역별 공약으로는 △(문경)명품관광도시 글로벌 스포츠 산업도시 △(예천)신도청시대 주거.상업.문화의 중심도시 △(영주)역동적인 경제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초선 국회의원이자 집권여당의 국회의원으로서 열정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튼튼한 기반을 다지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함께 지역발전을 고민하며 경선 때 부터 선의의 경쟁을 펼친 장윤석, 이한성 의원님, 엄재정, 김수철 후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국회의원 당선사]

존경하는 영주문경예천 주민 여러분!

정치 신인 최교일을 우리 지역의 국회의원으로 뽑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당선의 기쁨과 함께 3개 시군의 산적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우리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이루어야 한다는 생각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또한 많은 애정과 신뢰를 보내주신 유권자분들께 한없는 감사를 드림과 동시에 후보자를 심판하는 유권자들에 대하여 마음 깊이 두려움도 느낍니다.

이제 3개 시군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만큼 3개 시군의 화합과 균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어르신들 마음 편할 수 있도록 잘 모시겠습니다. ‘변화의 새바람’이라는 별명처럼 우리 지역을 새롭게 변화시키겠습니다.

저에게 보여주신 사랑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국회의원 잘 뽑았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주시문경시예천군 국회의원 당선인 최교일 올림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 정책자문위 분과위원회 회의 개최 예천군은 26일 예천군 정책자문위원회 문화관광체육분과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자문위원회 분과 회의는 보건복지교육분과, 농림축산환경분과 회의에 이어 올해 세 번째다. 문화관광체육...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SNS채널 이벤트 추진 예천군은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기념 이벤트를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예천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대양궁월드...

예천군 명승 회룡포 국가유산 경관개선 공모사업 선정

예천군 명승 회룡포 국가유산 경관개선 공모사업 선정 규제와 제한, 보호 등으로 발전의 발목 잡힌 예천군 회룡포가 국가 유산 경관개선 사업의 날개를 달고 지역주민과 함께 명품 관광지로 비상을 준비한다. 예천군 회룡포는 지난 15일 문...

예천군 2024 산사태 재난대비 주민대피 훈련

예천군 2024 산사태 재난대비 주민대피 훈련 예천군은 25일 산림녹지과 주관으로 은풍면 동사리 일원에서 산사태 재난대비 주민대피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2024년 산림청 산사태 재난대비 훈련주간 운영계획에 따라 인명 ...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